요약
1. ChickenIngot.Networking.Unity
2. Steamworks
3. 하나의 프로젝트로 서버와 클라이언트 동시 빌드
유저접속처리 및 스팀연동을 위한 기능까지 미리 구현된 스타터킷이다.
만들어놓으면 앞으로 쓸모가 무궁무진할 것 같아서 만들었다.
계속해서 조금씩 수정되는 중.
만들면서 느낀점은, 스팀API가 잘 만들어져있긴 한데 사용하기는 너무 어렵다.
Garry씨가 만든 C#용 Steamworks 라이브러리가 아니었으면 아마 꽤 힘들었을 거같다.
'개발노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hickenIngot.Networking.Unity 유니티 네트워킹 패키지 (0) | 2019.01.07 |
---|---|
마인크래프트 짭겜 개발노트 #6 "노이즈" (1) | 2018.10.28 |
마인크래프트 짭겜 개발노트 #5 "청크 메쉬 구현" (0) | 2018.10.27 |
마인크래프트 짭겜 개발노트 #4 "블록" (0) | 2018.10.27 |
마인크래프트 짭겜 개발노트 #3 "버텍스" (0) | 2018.10.26 |